대한민국 no1 통신사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5만 원이 훌쩍 넘는 통신요금을 볼 때마다 고민하셨죠? 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바로 그 대답을 드리겠습니다.
SKT 통신비 할인 카드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KT 통신비 할인 카드
SKT 요금제 할인이 있는 카드는 대부분 신용카드사에서 발급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유일하게 신한카드에서만 SKT전용 카드가 없었는데 조만간 새로운 카드가 나오는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연회비는 6,000원에서 25,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비싼 연회비가 25,000원을 넘지 않아 큰 부담은 없는 편입니다.
가장 저렴한 연회비는 하나카드의 CLUB SK 카드로 국내전용 카드는 6,000원에 발급 가능했습니다.
반대로 가장 비싼 연회비는 T-Premium KB국민카드와 티다 롯데카드 25,000원이었습니다.
카드사별 할인 내용
SKT 통신비 할인을 받기 위해선 스마트폰 구매 시 기기값을 할부로 구매하는 라이트할부 이용 또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조건이 붙는 요금제가 많았습니다.
또한 전월 카드 이용금액 조건은 모두 다 기본 조건으로 되어 있습니다.
정리해 보면 카드 할인을 받기 위한 스킴은 아래 3가지입니다.
- 라이트할부 + 전월 카드 이용 금액
- 생활요금 자동납부 + 전월 카드 이용 금액
- 전월 카드 이용 금액
제가 추천하는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 SKT 5만 5천 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 T-premium KB국민카드
- 라이트할부 미이용 시 : T-economy KB국민카드
대부분의 5G 요금제의 경우 5만 5천 원을 넘기 때문에 카드 연회비가 조금 비싸더라도 T-premium 카드를 추천합니다. 40만 원 이상 이용 시 15,000원 할인, 80만원 이상 이용시 21,000원 이라는 굉장히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같은 KB국민카드의 T-economy의 경우 아무런 조건 없이 전월 실적인 40만원 이상 이용시 12,000원 그리고 80만원 이상 이용시 17,000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의!
카드 할인 관련 글에 항상 당부드리는 말이 있습니다.
위에서 말하는 카드사 전월 이용 실적에서 제외 대는 금액이 있습니다. 아래 T-Premium KB국민카드 조건을 보면 무이자 할부, 세금, 대학 등록금, 상품권 구매 등의 결제 건은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전월 실적 조건에 딱 맞춰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의사항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